Loading...
Skip to Content

AI For Business Process

Case Studies

uEngine BPMS는 금융 업무로 개인대출, 기업대출, PF대출, 여신심사 등과 관련하여 프로세스별, 업무별, 개인별, 조직별 효율을 측정하거나 실시간 모니터링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사전심사 범위의 축소 및 자동화와 심사 후 사후 처리 업무에 대해 효율성을 증대할 수 있습니다.

Image Description

uEngine BPMS는 SOA(Service Oriented Architecture)를 기반으로 업무 프로세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 이는 비기간계 업무뿐 아니라 신상품 개발, 상품계약, 보상, 손해사정 등 폭넓은 영역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.

Image Description

uEngine BPMS는 업무별 표준 프로세스를 이용하여 정부 공공 기관의 여러 프로젝트에 적용 구축되어 전자 정부를 실현 할 수 있습니다.
이는 정부의 전산 문서의 관리와 더불어 포괄적 업무 분담 및 레거시 시스템과의 연계를 이루어 낼 수 있습니다.

Image Description

Engine BPMS는 전자 결재의 기능을 통해 단순한 확인을 위한 결재에서부터 수많은 결재규정을 적용한 복합 결재에 이르기까지 관련 업무의 연계와 더불어 처리 프로세스를 생성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, 결재에 관련된 양식의 생성이나 결과물의 관리도 가능합니다.
그리고 조건별 분기를 나열하여 결과를 도출하는 업무를 수행하거나 특정 룰을 기반으로 심사자를 자동 분배할 수도 있습니다.

Image Description

uEngine BPMS는 중복업무 및 단위업무의 비효율성을 제거하고 업무의 투명성을 유지하고 담당자의 작업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성과 관리의 기반을 구축할 수 있으며, 또한 Paperless Office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.

Image Description

uEngine BPMS는 단위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, 성과 관리, 상생협력 및 워크플레이스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. 이는 전사 프로세스의 표준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.

Image Description

질문이 있거나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.